베이직 하우스 오가닉 라인, 브랜드의 효자 상품 등극

출시 20일 만 12만장 판매 돌파

TIN 뉴스 | 기사입력 2012/06/18 [15:17]

▲ 베이직 하우스 - 오가닉라인     © TIN 뉴스


 

오가닉 라인이 소비자들에게 강한 업필을 하고 있다. 베이직 하우스 오가닉 라인이 판매 시작일 20일 만에 판매 기록 12만장이란 대박을 터뜨렸다. 오가닉 라인은 의류 생산에 있어, 사회적 책임과 윤리를 시발점으로 시작했다. 또,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인식확산이 소비자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윤경원 기자 kwyune@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