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S/S 골프웨어 출시’

남·여성용 골프웨어 및 용품 라인업 강화…‘올해 220억 목표’
신제품 수 2배 이상 확대 카테고리별 제품군 강화 및 재고 확보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4/09 [19:4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강민준)의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 시즌을 맞아 올해 봄·여름 골프 컬렉션을 출시했다.

 

젝시믹스는 남성 라인으로 인기 제품인 피케 폴로 롱슬리브에 더해 블루종 점퍼, 아노락, 슬랙스 등 신제품을 선보였다. 여성 라인으로는 컬러 라인을 강조한 더블 포켓 우븐 베스트, 엠보 자카드 로고 숏슬리브 등을 출시했다.

 

올해 출시 3년차를 맞은 젝시믹스 골프라인은 작년 매출 130억 원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도 1∼2월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155.6% 증가하며,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이러한 성장 추이가 지속될 경우 올해 220억 원 매출 달성도 가능할 것으로 내다봤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신제품 수를 2배 이상 늘려 카테고리별 제품군을 강화하는 한편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남성·여성 의류뿐만 아니라 용품 라인업도 더욱 탄탄해졌다"고 설명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