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MK, 나이키키즈 신규 매장 연속 개점

롯데아울렛·신세계百 연이어 2곳 오픈…오프라인 채널 확대
유통망 확장 전략으로 브랜드 경험 제고 집중…“고객과 오프라인 접점 늘린다”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3/29 [10:32]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김지원·임동환)가 지난해에 이어 ‘나이키키즈’ 신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며, 성장 동력에 박차를 가한다.

 

한세엠케이는 기존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 및 니즈에 주목해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을 통해 다양하게 브랜드를 경험하고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선호되고 있다. 

 

이 같은 흐름에 맞춰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경기, 대구, 부산 등 전국 지역 거점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적극 확대해 나가고 있다. 먼저 아울렛 형태의 나이키키즈 밸류 스토어인 롯데아울렛 이천점을 3월 20일 오픈했다. 지난해 11월 첫 선을 보인 롯데아울렛 동부산점에 이은 2호점으로, 최대 7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신발 디스플레이 존은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나이키 특유의 분위기 속에서 편하게 신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피팅룸의 경우, 카페 같은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한 고객 친화적 공간으로 구성하여 아이와 부모 고객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도 3월 21일 새롭게 매장을 개점하며, 부산 및 경상남도 상권 공략에 나섰다. 부산 백화점 가운데서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다음으로 두 번째로 오픈하는 매장이다. 시각적 재미를 한층 강조한 세련된 인테리어 또한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나이키키즈 매장의 시그니처이자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대형 미디어 파사드와 함께 알록달록한 오브제 등을 다양하게 활용해 주목도를 높였다.

 

앞으로도 한세엠케이는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을 중심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나이키키즈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역별 소비 요충지를 적극 공략해 보다 많은 지역의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나이키키즈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접점을 더욱 확대할 방침이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매장이 입점 되지 않은 타 지역에서 먼 거리를 찾아와주시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신규 매장 두 곳을 연이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나이키키즈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매출 성장세 역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4월 14일까지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각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스포츠 양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보냉 런치백을 증정하며,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이 밖에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