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봄의 여신’ 아이유 화보

봄 시즌 광고 캠페인 및 주얼리 화보 공개
뮤즈 아이유, 살랑살랑 봄 바람에 꽃미소에 ‘심쿵’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2/08 [12:10]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4 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NEW SHINE BLOWS’를 주제로 새로운 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따스한 핑크 빛 하늘 아래 제이에스티나의 스프링 주얼리 컬렉션과 함께 선보인다.

 

공개된 광고컷 속 아이유는 따스한 봄바람에 기분 좋은 미소를 띄며 청순한 주얼리 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스퀘어넥 니트와 함께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 (ETER)’ 컬렉션으로 무한대를 상징하는 인피니티 모티브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를 히든 포인트로 한 시그니처 컬렉션이다. 특히 아이유가 선택한 신제품 ‘에테르’ 주얼리는 영원성을 상징하는 에테르 모티브가 3색 골드의 타원 링 형태로 조합되어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제이에스티나의 뉴 아이코닉 컬렉션이다.

 

 

또 다른 컷에서는 올해의 컬러로 주목받는 피치 퍼즈 색상의 오프숄더 상의에 반 묶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아이유 특유의 우아한 아름다움을 발산했다. 스프링 룩에 빛나는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목걸이 역시 제이에스티나의 ‘에테르 (ETER)’ 컬렉션으로 입체적으로 표현된 메탈릭한 쉐입에 제이에스티나의 이니셜 ‘J’를 히든 포인트로 담아냈다. 함께 착용한 ‘에테르’ 드롭 귀걸이는 포스트형 디자인으로 드롭형 또는 스터드형으로 투 웨이 연출이 가능한 유니크한 아이템이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와 아이유가 함께한 2024 스프링 시즌 광고 캠페인은 제이에스티나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지센, 설인아와 ‘24 SS컬렉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