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썸머 EZ 원피스’ 컬렉션

“여름에는 일상부터 여행까지 원피스 하나면 해결!”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5/23 [09:52]

원피스 한 벌로 여름철

TPO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일 연출 가능

 

 

㈜세정(대표 이훈규)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썸머 EZ 원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썸머 EZ 원피스’ 컬렉션은 데일리룩, 오피스룩, 호캉스룩, 리조트룩 등 다양한 TPO에 맞는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원피스 한 벌로 일상, 나들이, 여행 등 어디서나 상황에 맞는 여름철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반오픈 셔츠 벨트 원피스’는 브이넥 카라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소매 부분의 볼륨감과 스커트 부분 A라인의 주름 디테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허리 벨트도 함께 포함돼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데일리룩으로 심플하게 입기 좋으며, 색상은 청량한 색감의 라이트블루 한 가지.

 

‘블루종 포인트 셔링원피스’는 도시적인 오피스룩으로 제격이다. 허리 부분 셔링 디테일과 밑단에 언밸런스한 비대칭 디자인을 적용해 우아함을 더했다. 핑크, 카키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호캉스에는 ‘윈도우 체크배색 플리츠 원피스’를 추천한다. 플리츠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잔잔한 체크 패턴에, 밑단에는 배색으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크림 두 가지이다.

 

시크한 리조트룩 ‘랩 스커트 롱원피스’는 상하의를 따로 입은 듯한 랩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인다. 리넨 소재 사용과 시스루 디자인으로 가볍고 시원해 한여름, 여행지에서 입기에 좋다. 아이보리, 라이트블루 두 가지로 선보였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여름 원피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세정몰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여행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신규 가입 고객에겐 3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이지아의 원피스룩 화보 영상을 함께 공개한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일상이나 가벼운 외출 등 여름 패션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EZ 원피스 컬렉션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