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P, 대체불가능토큰(NFT)시장 진출

Tezos 블록체인에 구축 아트 콜라보 컬렉션 출시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1/13 [10:58]

Gap NET 웹사이트 통해 갭 후디 디지털 아트 구매

총 4가지 레벨로 1월 13일부터 순차적으로 경매 개시

 


Gap Inc.가 대체불가능한토큰(NFT)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블록체인 게이밍 및 NFT 기술 컨설팅사인 인터팝(Interpop)과 협력해 블록체인 테조스(Tezos)에 첫 번째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울러 컬렉션은 프랭크 에이프(Frank Ape)의 아티스트인 브랜든 시네스(Brandon Sines)와 함께 한 콜라보 제품으로 테조스 블록체인에 구축된다.

 

Gap NET 웹사이트(gap.com/nft #GapNFT)를 통해 작품을 구매할 수 있다.

Gap의 디지털 수집품은 ‘Common’, ‘Rare’, ‘Epic’, ‘One of a Kind’의 4가지 레벨로 구성된다. 첫 번째 레벨인 Common은 1월 13일 오전 9시부터 1월 15일 오전 8시 59분까지 각각 2테즈(XTZ)에 판매된다. 현재 2테즈는 약 8.30달러다.

 

추가 상품은 다음 2주 동안 제공될 예정이다. 1월 15일 Rare, 6테즈(약 24.90달러), 1월 19일 Epic, 100테즈(약 415달러) 1월 24일 One of a Kind는 오전 9시부터 경매가 시작된다. 디지털 수집품은 선착순이며, Rare, Epic 수준의 한정판으로 제공된다.

 

고객은 게임화된 경험을 통해 Common 및 Rare 레벨에서 상징적인 Gap 후디 디지털 아트를 수집해 Epic(Brandon Sines의 한정판 디지털 아트와 Sines의 Gap x Frank Ape 후디 한정판)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Gap North America의 최고 제품 책임자이자 총괄 책임자인 크리스 고블(Chris Goble)은 “Gap은 빠르게 진화하는 디지털 생태계에서 신규 및 기존 고객들에게 자사 브랜드와 상징적인 제품을 제공코자 첫 NF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성명을 통해 발표했다. 이어 “커뮤니티, 창의성 및 자기표현은 긍정과 평등을 구현하고 현대 미국 낙관주의에 대한 Gap의 가치와 일치하는 Sines의 예술의 핵심 가치”아고 강조했다.

 

장웅순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