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프리젠테이션은 두 파트로 진행됐다. 먼저, 기존 STP 전략 즉, 시장제분화와 표적시장, 포지셔닝이 현 마켓시점에서 어느 정도 이루어져 있는지에 대한 실례가 강의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CJ오쇼핑 미디어 커머스팀 신희준 팀장은 자사 현황 프리젠테이션을 중심으로 향후 마켓 전략이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를 진단했다. 한편, 두 번째 세션에서는 PFIN 유수진 대표가 신 마켓전략 상황을 현 기업시장 진행상황과 적절히 배합시킨 예와 함께 신 소비문화에 대한 소개를 했다.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댓글
-12th PFIN 마켓전략세미나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