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교복 맞춤형 학생용품 인기몰이

형지에스콰이아·비비안 등 잡화 브랜드와 협업…제품 경쟁력 강화
교복 착용 시 편안함과 쾌적함 더한 ‘맞춤형 용품’ 대거 출시
-형지에스콰이아,비비안등 잡화 전문 브랜드와 협업으로제품 경쟁력 강화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1/18 [09:50]

 

㈜형지엘리트(부회장 최준호)가 고객 니즈를 반영해 교복 착용 시 편안함을 더해 줄 교복 맞춤형용품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면티, 스타킹, 속바지, 벨트 등교복과 함께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을 위주로 상품군을 강화했다. 특히 전문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고품질의 합리적 가격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주력하면서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선 셔츠, 블라우스, 생활복 등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이너 티셔츠가 인기다. 고급 면 소재 와 기능성 쿨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부드럽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땀 흡수와 통기성이 뛰어나 사계절 쾌적한 느낌을 선사한다. 소매 길이감과 넥라인은 교복과 매치하기 좋도록 세심하게 디자인했으며, 유니섹스로 3종 라인을 출시해 남녀 학생 구분 없이 선호도가 높다.

 

여학생의 사계절 필수 아이템인 타이즈와 스타킹 제품도 5종을 새롭게 내놓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비안과의 협업으로 학생들의 체형과 생활 패턴 등을 고려해 품질과 디자인을 강화하는데 집중했다. 특히 동절기 타이즈는 부드럽고 따뜻한 기모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으며,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흘러내림이나 들뜸이 없도록 했다.

 

스타킹 역시 도톰한 80데니어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장시간 앉아 있어도 허리가 조이지 않도록 신축성을 높이고 피부에 밀착되어도 불편함이 없도록 봉제라인을 깔끔하게 처리했다. 또 날씨나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블랙은 물론 스킨 톤의 스타킹 제품도 마련했다.

 

교복 스커트에 활동성을 더해 줄 속바지도 준비되어 있다. 데일리로 착용하는 만큼 편안함에 중점을 두어 사방 스판을 적용해 신축성을 높였다. 또 넓고 탄탄한 하이웨이스트 밴딩을 사용해 허리에 편안하고 부드럽게 밀착되도록 디자인했다.

 

 

㈜형지에스콰이아와 협업한 디자인과 활용성을 강화한 벨트 제품도 눈에 띈다. 고급 소가죽으로 교복은 물론이고 데님이나 면바지 등 일상복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게 디자인했다. 또 블랙과 브라운 양면으로 쓸 수 있는 리버시블 벨트를 함께 출시해 교복에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출시 제품들은 품질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에도 공을 들였다. 감성적인 일러스트에 레터링을 더하는 등 학생들의 취향을 반영해 디자인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학생 맞춤으로 출시한 차별화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용품들이 벌써부터 판매 현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용품들을 다양하게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교복 맞춤형 용품들은 전국 엘리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