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티카 아웃도어, 한국 상륙

이병헌 모델 발탁‧‧‧공격적 마케팅 예고

TIN 뉴스 | 기사입력 2012/05/30 [17:54]
-아마넥스, 8월 F/W 상품 출하
 
▲ 노티카 아웃도어 메인 모델- 이병헌     ©TIN 뉴스
 
노티카 아웃도어(NAUTICA OUTDOOR) 브랜드를 론칭한다.

노티카는 1983년 미국에서 론칭, 지난 30여 년동안 국내 시장에 진출을 시도한 브랜드다.

이번 노티카 아웃도어 론칭을 맞아, 노티카는 전면적 컨셉을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한다.

한효숙 팀장 “기존 아웃도어 브랜드는 기능성을 강조한 반면, 노티카 아웃도어는 기능적인 면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자연 친화적인 면을 접목,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가 전반적 컨셉”이라고 말했다.

윤경원 기자 kwyune@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노티카 아웃도어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