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FnC '자뎅 드 슈에트' 이은, 세컨 브랜드 출시

‘럭키 슈에트’, 론칭 프리젠테이션쇼

TIN 뉴스 | 기사입력 2012/05/31 [18:35]
▲ ‘럭키 슈에뜨’- F/W 컬렉션라인 중     ©TIN 뉴스

지난 4월 ‘쟈뎅 드 슈에뜨’의 F/W컬렉션에 이어, ‘럭키 슈에뜨' F/W컬렉션이 공개됐다.
 
이번 행사는 5월 30일부터 2일간,  코오롱FnC 강남사옥에서 프리젠테이션 형식으로 진행됐다.

‘럭키 슈에뜨는 고가의 컬렉션라인이 주를 이루는 ‘쟈뎅 드 슈에뜨’를 대중화 시키고자 런칭 한 디퓨전 브랜드다.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 마케팅팀 양문영 차장은 “럭키 슈에뜨는 디자이너가 만든 영캐릭터 브랜드라는 독특한 포지셔닝이 최대의 장점이자 강점으로 승부를 할 예정”라고 말했다. 또, 양차장은 “다른 영캐릭터 브랜드와는 달리 강력한 오리지널리티로 기존 정형화된 조닝과는 다른 새로운영역을 개척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윤경원 기자 kwyune@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럭키 슈에뜨 F/W컬렉션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