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얼음실로 만든 냉감 의류 출시

‘코드텐’, 온도·습도 조절 뛰어난 초냉감 나일론絲
코드텐 아이스 데님, 카고팬츠 출시 등 바지류도 강화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4/25 [16:15]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초냉감 원사를 적용한 냉감 의류 ‘코드텐(CODE10)’을 출시했다. ‘코드텐(CODE10)’은 일명 ‘얼음 실’로 불리는 신소재인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해 입자마자 즉각적인 시원함이 느껴지는 K2의 대표 냉감 제품군이다.

 

온도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난 아이스 원사를 100% 적용해 냉감성과 쾌적성을 더했으며, 올해는 기존 주력인 티셔츠군 외에도 데님, 카고팬츠 등 바지군을 강화했다.

 

대표 제품인 ‘코드텐 아이스 폴로’는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적용했으며, 목 카라 부분에는 쿨맥스 소재를 적용해 냉감성을 더욱 강화했다. 단색과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폴로 티셔츠로 출시됐으며 남성용,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됐다. 

 

가격은 단색 9만9,000원, 스트라이프 10만9,000원. 이 밖에 폴로 스타일 외에도 스트라이프 라운드 티셔츠도 함께 출시했다. 가격은 8만9,000원.

 

또한 ‘코드텐 아이스 스카이 데님’은 초냉감 원사를 적용한 아이스 청바지로 일반 데님보다 얇고 신축성이 좋아 착용감이 편안하다. 일자, 테이퍼드, 슬림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으며, 기본 데님 컬러 외에도 화이트, 블랙, 핑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남성용 15만9,000원, 여성용은 13만9,000원~14만9,000원.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 “코드텐은 기능성 소재를 일상 스타일에 접목한 K2의 대표 상품”이라며, ”이른 더위에 습한 여름이 예상되는 만큼 올 여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배우 조인성과 함께한 ‘코드텐’ TVCF를 4월 25일 공개하며, K2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까스텔바작, ‘봄 필드’ 스타일 공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