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TI 송윤준 본부장 국무총리 표창

‘2021 제품안전의날’ 시상…제품 안전성 강화 기여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1/26 [09:38]

FITI 정은정 선임, 국가기술표준원장 표창

KATRi 김민정 책염연구원,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재)FITI시험연구원(원장 김화영) 송윤준 섬유소비재사업본부 본부장과 정은정 선임 연구원이 ‘2021 제품안전의날’ 기념식에서 각각 국무총리 표창과 국가기술표준원 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송윤준 본부장은 안전기준 재개정, 부속서 해설, 자문 및 전문위원 참여를 통한 제품 안전성 강화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한국의류시험연구원 김민영 책임연구원이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제품안전의날’은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제품안전관리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2008년부터 개최된 국내 최대 규모의 제품안전 행사다. 매년 제품안전 분야의 기술혁신과 제도개선을 통해 국민 생활안전에 기여한 공로자와 기업, 기관 등을 선정해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11월 23일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됐으며, 제품 안전에 기여한 유공자와 단체는 물론 ‘어린이 제품안전 그림 공모전’에 입상하는 초등학생들을 시상했다.

 

2021 나노융합성과전

㈜아모그린텍 송용설 대표 대통령표창

㈜신한산업 이종훈 부사장 국무총리 표창

 

한편 11월 25일 서울 양재역 엘타워에서 산업통상자원부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동 주최한 ‘2021 나노융합성과전’에서 ㈜아모그린텍 송용설 대표가 대통령표창을, ㈜신한산업 이종훈 부사장이 국무총리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대통령표창의 ㈜아모그린텍 송영설 대표는 나노섬유엠브레인, 나노자성부품, 나노방열부품 등 개발을 통한 사업화, 2019년 기업 코스닥 상장 및 나노섬유분야 매출 증대를 통한 산업 발전 및 정책 수립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어 국무총리 표창 ㈜신한산업 이종훈 부사장은 나노멤브레인 필름을 이용한 아웃도어 투방습 원단개발 통한 신시장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