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비스, 2022년 신입사원 공채

10월 13~20일까지 서류전형 접수 진행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0/13 [10:32]

재무/회계 및 연구개발·생산설비·환경안전 부문 

최종합격자, 내년 1월부터 서울본사·대전연구소·전자사업장 근무

 

 

㈜휴비스(대표이사 신유동)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내년 1월 1일부터 서울 본사와 대전연구소, 전주사업장에서 근무하게 될 ‘2022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이다.

 

10월 13일~20일까지 일주일 채용 접수를 받는다. 채용 분야는 재무/회계, 연구개발(병역특례 포함), 생산 및 설비관리, 환경안전 부문이며, 관련 전공의 학사 이상, 연구개발 업무는 석사 이상이면 지원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심사와 인성·적성검사에 이어 면접과 신체검사 순으로 진행된다.

 

휴비스는 우수인재 선발을 위해매년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해왔다. 채용 후에는 휴비스가 바라는 인재상으로 육성하기 위해 개별 연수, 직급별 교육, 워크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동시에 개인 역량 개발(IDP) 과정, 외국어 학습 지원 등 다양한 교육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휴비스 채용 담당자는 “기업들의 채용이 줄어들고 있는 고용 한파 속에서도 휴비스는 2007년부터 매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해 청년실업 문제 해소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휴비스는ESG경영강화와 더불어 ‘친환경 고기능 차별화 소재의 글로벌 리더’라는 비전 달성을 위한 인재 육성에 더욱 힘을 쏟겠다”고 전했다.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휴비스 홈페이지(www.huvi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왁, ‘몬스터즈’와 두 번째 협업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