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듑벨(dub’bel)’을 전개하는 창코퍼레이션(대표 송재연)이 빌보드 코리아(Billboard Korea)와 함께한 아티스트 컬처 프로젝트 ‘Billboard on YOU’의 두 번째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협업의 주인공은 개성과 실력을 겸비한 보이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로 지난 5월 29일, 서울 한남동 CCCS 살롱에서 열린 행사는 아티스트와 팬이 가까이 소통하는 프라이빗 리스닝 파티 형식으로 진행되어 차별화된 현장 경험을 선사했다.
행사에서는 피원하모니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비롯해 멤버들과의 자유로운 대화, 그리고 네트워킹 타임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은 한층 깊이 있는 음악적 교류를 나눴다. 여기에 SWAY의 감각적인 음료와 TACOSTAND가 준비한 푸드 메뉴가 분위기를 더하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한 밤이 완성됐다.
‘Billboard on YOU’는 듑벨과 빌보드 코리아가 공동 기획한 아티스트 지원 캠페인으로, 가능성 있는 뮤지션들에게 무대를 제공하고 이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문화적으로 확장하고자 하는 취지를 담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첫 아티스트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참여한 리스닝 파티가 홍대 라이즈호텔에서 열린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듑벨은 음악과 패션을 매개로 창의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세대와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문화 프로젝트를 지속해 나갈 것”이라며, “MZ세대와의 정서적 공감대를 확장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가장 큰 의미”라고 밝혔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