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2024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문가영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내세운다.
배우 문가영은 드라마를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을 보이는 한편, 각종 글로벌 브랜드의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그 영향력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개인 산문집을 발간하는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배우 문가영은 평소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포함한 꾸준한 자기관리로 건강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코오롱스포츠는 새롭게 시작하는 FW 시즌을 맞아, 진정성 있는 모델 문가영을 통해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첫 번째 행보로, 코오롱스포츠는 모델 문가영과 함께 한 FW시즌 화보를 8월 26일 공개한다. 아이슬란드에서 촬영한 이번 화보는 세련된 이미지의 문가영과 아이슬란드의 자연적인 정취가 어우러져 코오롱스포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FW시즌에 처음 선보이는 간절기용 방풍 재킷 ‘벨티드 후드 재킷’은 다양한 기후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기능성과 더불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으로 스타일까지 챙겼다.
‘2L(레이어) 크롭 방수 재킷’은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상품으로, 전체 봉제를 심실링(seam sealing) 기법으로 제작하여 완벽한 방수 기능을 더했으며, 짧은 길이로 캐주얼한 고프코어 룩으로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관계자는 “코오롱스포츠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키는 FW 컬렉션을 제안하고 있다. 배우 문가영이 특유의 아이코닉한 분위기로 다양한 세대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는 만큼,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신선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문가영은 2025년 상반기 tvn 방영 예정인 <그놈은 흑염룡>에 주연으로 캐스팅되어 활발한 작품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미샤 화보 속 송혜고 ‘여신의 자태’ 송혜고X미샤 2024 Fall 캠페인 화보 추가 공개 및 스타일 제안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의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 한 2024 FALL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캠페인은 ‘MODERN IS MOMENT’를 주제로, 현대 여성의 내면의 아름다움과 감성을 송혜교를 통해 세련되게 표현했다. 미샤는 고급스러운 무드와 디테일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송혜교와 함께 2024 FALL COLLECTION을 제안했다.
화보 속 송혜교는 차분하고 밝은 옐로우 컬러의 원피스와 자켓으로 단정하고 모던한 스타일을 보여주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트위드 텍스처와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리터 디테일이 포인트인 자켓과 스커트 셋업으로 우아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또한, 미샤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골드 메탈이 믹스되어 한층 더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트위드 자켓으로 모던한 무드는 물론, 헤링본 소재의 오버사이즈 자켓과 슬림한 니트 드레스로 새로운 면모와 함께 시크한 분위기를 완벽 소화해냈다.
한편, 송혜교가 특별히 선택한 아이템인 ‘SONG HYE KYO PICK’도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며, 송혜교 화보 속 2024 FALL 컬렉션 제품은 미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