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성수동에 ‘FlyLab™’ 런칭

5월 16일~19일 성수 오우드 1호점 팝업 오픈
FlyLab의 최신 제품인 ‘씨엘로 X1’, ‘스카이워드 X’ 전시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5/10 [10:20]

 

 

미국 신발 아웃도어 전문기업 데커스(Deckers Outdoor Corporation.)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팝업의 성지로 알려진 서울 성수동에서 ‘FlyLab’ 팝업을 오픈한다. 호카의 팝업은 516~19일까지 총 4일간 성수 오우드 1호점에서 운영 된다.

 

호카는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어떠한 환경에서도 편안한 착화감과 안정성을 제공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다. FlyLab은 호카의 이러한 특징과 호카가 추구하는 “joyful performance”를 팝업 형태로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한다

 

‘FlyLab’은 브랜드 호카의 혁신적인 신제품 라인업 중 씨엘로 X1과 스카이워드 X 전시를 포함하여, 직접 경험을 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개개인별 발모양과 사이즈를 3D로 측정해주는 세이프사이즈체험 후 데모슈즈를 착용하고 실제로 러닝을 경험해보는 ‘Trial Zone’‘Treadmill Zone’이 준비 되어있어 호카만의 발전된 기술력과 착화감을 직접 느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호카만의 다양한 서비스와 기술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들로 구성되어있는 이번 FlyLab은 행사의 첫째 날인 516일에는 미디어데이로 준비되어 있으며 배우 유태오, 효민, 한선화, 피지컬 100 준우승자 홍범석 등 셀럽들의 참석이 있을 예정이다.

 

 

517일부터 FlyLab은 일반인 대상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브랜드의 코어 (core)라 할 수 있는 호카 런클럽 운영과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러닝에 대한 팁을 배우고 들어볼 수 있는 마스터 클라스 또한 준비 중이라고 한다.

 

팝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호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hoka_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FlyLab 관련 호카 런 클럽 참여는 매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러닝을 경험해볼 좋은 기회일 것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H&M, “패션 감각 새롭게 정의하다”
1/6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