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김지원·임동환)의 글로벌 유아동 브랜드 ‘모이몰른’은 캐릭터 기업 산리오 코리아와 손잡고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을 출시했다.
모이몰른은 캐릭터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산리오 코리아의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협업을 통해 봄 시즌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국내에서는 모이몰른이 단독으로 산리오 베이비와 협업을 진행하게 되어 주목받고 있다.
산리오 베이비는 기존 캐릭터보다 더 작고 귀여운 버전의 캐릭터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 포차코 등 대표 인기 캐릭터를 적용했다. 부드러운 이미지와 사랑스러운 표정을 담아낸 아기자기한 비주얼이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블루머, 우주복, 실내복 상하세트, 원피스, 양말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제품 블루머 상하세트는 둥근 카라에 캐릭터 자수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색상은 봄 시즌에 어울리는 3가지다.
헬로키티와 포차코를 모티브로 한 우주복 세트는 입체 귀 모자와 턱받이가 특징이다. 반타이즈 아이템은 블루머, 우주복 등과 매치해 귀여움을 강조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피스, 실내복 상하세트 등을 출시해 아이들이 실내 활동 및 야외 봄나들이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모이몰른은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 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산리오캐릭터즈 피크닉 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2월 5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전국 모이몰른 매장 및 스타일24,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모이몰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산리오 베이비의 최애 캐릭터를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작성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산리오 베이비 협업 아이템과 피크닉 매트를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산리오 베이비와 단독 협업을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고, 이를 통해 좋은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풍성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모이몰른의 산리오 베이비 컬렉션은 모이몰른 매장, 스타일24,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저작권자 ⓒ TIN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