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역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

중앙회, 1월 16일~30일까지 충청·호남·영남·경기권서 개최

TIN뉴스 | 기사입력 2024/01/31 [12:24]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 주최로 1월 30일 수원 라마다프라자호텔에서 경기지역 지자체 및 의회, 국회의원, 정부 및 유관기관,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등 각계 인사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경기지역 중소기업인 신년인사회’가 열렸다.

 

중기중앙회는 앞서 1월 2일 윤석열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경제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고, 지역별로는 1월 16일 충청권(청주), 23일 호남권(전주), 25일 영남권(부산)에 이어 30일 경기권(수원)을 마지막으로 신년인사회를 마쳤다.

 

이날 경기지역 신년인사회에는 △김동연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국회에서는 국민의힘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 더불어민주당 △임종성 의원(경기 광주시을) △박광온 의원(경기 수원시정) △권칠승 의원(경기 화성시병) △김영진 의원(경기 수원시병), 정부에서는 △오호선 중부지방국세청장 △이상창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강신면 인천지방조달청장 등이 함께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갑진년 중소기업의 힘찬 출발을 알리는 타북 행사를 갖고, 중소기업의 혁신과 성장, 대한민국 경제의 도약을 기원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우리 기업인들은 코로나19라는 긴 터널을 지났지만 세계 경제가 침체에서 벗어나지 못해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며 “정부가 규제혁신과 수출지원 등 현장이 원하는 경제정책을 펼쳐 기업인들이 다시 뛸 수 있는 힘이 생겼다”고 말했다.

 

또한 “정치가 경제를 밀어주고, 기업인들은 미래세대와 함께 더 넓어진 경제영토에서 대한민국이 재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지센, 설인아와 ‘24 SS컬렉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