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과 함께 한 캘빈클라인 화보

‘고혹美의 끝판왕’ SS24 언더웨어 화보 공개

TIN뉴스 | 기사입력 2023/12/26 [09:22]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가  S/S 24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대체 불가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며, 패션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 문가영과 함께 했다.

 

문가영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를 그녀 특유의 고혹적인 무드로 풀어냈다. 탄탄한 바디라인과 복근이 눈길을 끄는 동시에 그녀의 단단한 내면까지 함께 화보에 담아냈다.

 

문가영이 캘빈클라인의 아이코닉한 데님 셋업과 함께 착용한 CK BLACK브라이덜 라인의 AF 에드 에이 사이즈 푸쉬업 브라는 플로럴 모티프로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이 매력적이다. 탈부착 가능 패드로 원 사이즈 볼륨업이 가능하여, 원하는 가슴 라인과 볼륨을 때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같은 라인의 AF 플런지 브라는 내추럴 서포트 핏으로 안정감을 주며 레이스 디테일과 디자인이 우아한 여성미가 물씬 느껴진다.

 

인비저블 라인의 AF 트라이앵글 브라는 와이어 프리 형태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와이드 윙이 내추럴한 핏을 연출하여 스무드한 바디라인을 완성시킨다. 동일한 라인의 AF 푸시업 브라는 가슴의 볼륨업까지 가능하게 해주어 기호에 따라 원하는 브라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AF 퍼펙트 커버리지 컨투어 브라는 플렉서블 와이어로 지지감이 느껴지는 동시에 유연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블랙 셔츠와 함께 착용하여 짙은 관능미를 발산한 인텐스 파워 마이크로 AF 브라렛은 앞면 후크로 손쉽게 착용 가능하며 자연스러운 볼륨업을 만들어준다. 그래픽 엠브로이더 라인의 AF 트라이앵글 브라는 레이스 디테일이 매력적이며 컨버터블 숄더 스트랩으로 유연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미니멀리스트 라인의 AF 와이어프리 푸시업 브라는 가슴골 라인 강조 및 강력한 볼륨업으로 매혹적인 바디라인을 연출이 가능하다.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홀리데이 상품은 전국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오프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C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지센, 설인아와 ‘24 SS컬렉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