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협회, ‘K Fashion Re:Boost 세미나’

국내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역량 강화 및 일본 진출 확대 지원
‘효과적인 브랜딩 방법과 일본시장 진출 전략’ 주제로 12월 13일 개최

TIN뉴스 | 기사입력 2023/11/30 [17:17]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12월 13일 DDP 디자인랩 3층 디자인홀에서 국내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의 역량 강화와 일본 진출 확대를 목적으로 하는 ‘K Fashion Re:Boost 세미나’를 개최한다. 

 

동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방문규)의 지원으로 협회가 추진하고 있는 섬유패션활성화기반마련사업 내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과 관련으로 추진된다.

 

이번 세미나는 ‘브랜딩 전략’과 ‘일본시장 진출 전략’ 크게 두 파트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파트 별 국내외 전문가의 초청 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브랜딩 전략 세션에서는 브랜딩·광고 전문가 이근상 KS‘IDEA 대표가 ’성공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은 작은 브랜드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작은 브랜드들이 가진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본질을 전달하는 브랜딩 전략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나눈다.

 

이어 일본시장 진출 전략 세션에서는 마뗑킴(Matin Kim) 일본 팝업을 주관한 최한우 MXN재팬 대표는 마뗑킴의 일본 진출 케이스 스터디를 통해 ‘왜 지금 일본 진출이 필요한지’ 에 대해 조명하고, 마나베 타이가 SIXTYPERCENT 대표는 일본 1020 소비자가 선택한 K-브랜드와 아시아 온라인 패션 플랫폼 ’식스티퍼센트‘ 출점 브랜드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패션산업협회는 K Fashion Re:Boost 세미나를 통해 국내 패션브랜드 관계자들에게 변화하는 브랜드 생태계를 이해하고, 새로운 성장의 모멘텀으로 일본 시장 진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미나 참석 희망 시 한국패션산업협회 홈페이지(koreafashion.org)를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12월 7일까지 접수하며, 좌석이 한정돼 선착순 마감한다.

*세미나 신청 바로가기(https://forms.gle/1fi8xoG3yyKYRYdo8)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구호플러스, ‘2025 봄 시즌 컬렉션’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