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 친환경 모기기피제 브랜드와 협업

‘오프’ 보태니컬 라인과 ‘프리텍션 컬렉션’ 출시
친환경 리사이클 나일론 적용한 홀겹 자켓∙아노락∙반바지 3종 구성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5/15 [15:53]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친환경 모기기피제 브랜드 오프(OFF!)의 보태니컬 라인과 협업한 ‘프리텍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나우가 이번에 선보인 ‘프리텍션 컬렉션’은 남녀공용 자켓과 아노락, 반바지, 여성용 자켓, 그리고 차양모자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남녀공용 자켓과 아노락에는 패커블백 기능이 내장되어 휴대와 수납이 편리하며, 패킹 시 모기기피제를 넣을 수 있는 수납 포켓이 있다.

 

프리텍션 컬렉션 의류 제품 구매 시 식물 유래 기피 성분으로 만들어진 오프(OFF!)의 보태니컬(Botanical) 라인 모기기피제가 증정되며, 수납 포켓에 넣어 아웃도어 활동 시 필요할 때 사용하면 해충을 막을 수 있다. 또한, 친환경 리사이클 나일론 원사를 적용한 원단으로 통기성이 좋아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프리텍션 자켓’과 ‘프리텍션 아노락’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후드 끝까지 지퍼를 닫는 기능을 추가해 모기, 벌레 등 차단이 용이하며, 수면 위의 잔잔한 물결에서 모티브를 얻은 프린트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 두 제품은 ‘프리텍션 하프 팬츠’와 셋업 착장이 가능하며, ‘프리텍션 차양모자2’를 함께 코디하면 캠핑, 바캉스 등 여름철 다양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프리텍션 여성 자켓’은 여성 전용 제품으로 블랙, 라이트 그레이, 다크 베이지 3가지 색상이 있으며, 허리 안쪽에 스트링과 스토퍼 디테일을 추가해 핏을 조절해 입을 수 있다.

 

나우 관계자는 “한여름까지 시원하면서도 해충을 막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친환경 모기기피제 브랜드 오프(OFF!)의 보태니컬 라인과 협업을 진행했다”며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며 자연을 즐기는 안효섭의 영상도 함께 공개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리텍션 컬렉션’과 안효섭의 영상은 나우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 채널(@nau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