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크, 신규 캐주얼 ‘59라인’ 런칭

캐주얼 라이징 가속화…2030 신규 고객 확보 박차
’59라인 X 컨베이’ 소장 가치 높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공개
지이크 신세계 강남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5/02 [09:23]

 

㈜신원(대표 박정주)의 남성복 브랜드 ‘지이크(SIEG)’가 2023년 S/S(봄/여름)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라인인 ’59라인(59LINE)’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지이크는 아이템 카테고리를 다각화하고 캐주얼 라이징에 속도를 내면서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59라인이란 네이밍은 지이크의 브랜드 약자인 ‘S’와 ‘G’를 숫자 ‘59’에 대입시켜 형상화했다. 지이크는 59라인을 통해 아웃도어 무드에 실용적인 기능성 소재까지 더해져 비즈니스룩은 물론 가벼운 여행과 출장까지 광범위하게 착용할 수 있는 커뮤터 웨어를 선보인다.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바람막이부터 은은한 광택감의 오버사이즈 자켓, 팬츠, 캠프 캡, 토트백 등으로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59라인 신규 런칭에 맞춰 스테이셔너리 브랜드 ‘컨베이(CONVAY)’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도 공개한다. 컨베이는 오피스에서 트렌디하게 사용하기 좋은 문구류를 비롯해 가방, 컵, 전자기기 케이스, 가방 등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드는 브랜드다.

 

‘59라인 X 컨베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각기 다른 그래픽 아트워크가 적용된 반팔 티셔츠 5가지로 구성됐다. 59라인의 아이코닉한 숫자 로고와 컨베이를 대표하는 아이템 그래픽 및 레터링을 결합한 아트워크를 제품에 녹여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이크는 지난 4월 28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리뉴얼 매장은 지이크의 달라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구현했다. 매장 내 집기 및 인테리어를 원목 톤으로 꾸며 편하면서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직관적인 상품 배치로 보다 쾌적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한편,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지이크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7일까지 지이크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추가 10% 할인을 진행하고, 매장 내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콜란자(MASCOLANZA) 지갑을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지이크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출시한 59라인은 비즈니스 웨어를 기반으로 풀어낸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갖춘 어반 트레블 웨어(Urban Travel Wear) 콘셉트를 지향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아이템 발굴 및 출시를 통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의 진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라고 밝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지센, 설인아와 ‘24 SS컬렉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