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G의 남자 ‘변요한’

삼성물산 패션,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변요한 선정
유틸리티 워크웨어 컨셉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변요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 참여할 계획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3/16 [14:09]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Shift G)’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워크 앤 라이프 시너지(Work & Life Synergy)’의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기 위해 배우 변요한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시프트 G는 지난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30여 년 만에 내놓은 남성복으로 주목받았고, 젊은 감성을 추구하는 3040세대의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가진 새로운 세대의 대표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기 위해 변요한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변요한은 영화업계에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매력적인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배우로서의 전문성, 일, 삶에 대한 신념과 이미지를 연결해 브랜드의 철학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시프트 G의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앞장서는 한편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만남 등을 토대로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정종보 시프트 G 팀장은 “활동적이고 역동적인 유틸리티 워크웨어의 대표 브랜드로서 고객 상기도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배우 변요한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했다”며 “변요한과 함께 현대적 전문직군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워크/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세련되게 알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변요한은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삼식이 삼촌>과 영화 <그녀가 죽었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