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공개

그룹 창립 50주년 기념…강렬한 레드 스퀘어의 과거 브랜드 로고 활용
블랙야크의 높은 기술력 담은 의류 및 배낭, 모자 등 용품 구성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3/15 [09:47]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BYN블랙야크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BYN블랙야크그룹은 1973년 ‘동진’사에서 시작해 현재 고기능성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를 비롯 블랙야크 키즈, 나우(nau), 힐크릭 등을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패션 기업으로 성장했다.

 

블랙야크는 이를 기념해 강렬한 레드 스퀘어의 과거 블랙야크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난 50년간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자켓부터 팬츠, 티셔츠, 모자, 배낭 등 프리미엄 제품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지난 50년 동안 나날이 발전한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담아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이번 에디션을 통해 블랙야크의 높은 기술력과 자연과 산을 사랑하는 진정성이 함께 공유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야크 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랙야크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