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CO, 패션&아트 전시 참가자 모집

2023년 3~12월까지 10개월간 월 2회 전시 예정
지역 거점으로 활동하는 패션기업과 예술작가 모집해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1/31 [13:33]

 

㈜모라비안앤코 펙스코 사업단은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패션디자이너와 문화예술 작가들의 전시를 지원하며 지역 문화예술산업을 발전시키고자 ‘FXCO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의 ‘갤러리17’ 전시장을 개방하고 작품전시에 함께할 아티스트를 모집한다.

 

패션디자인개발지원센터 1층 갤러리 17 및 로비에서 진행되는 전시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약 10개월간 진행되며, 월 2회 전시된다. 참여대상은 대구시에 거주하거나, 시를 거점으로 활동 중인 패션기업 및 예술인으로, 모집인원은 제한이 없다. 단, 전시기획 일정이 마감될 경우 모집 종료된다.

 

전시 부분은 마네킹 착장이 가능한 패션의류 제품, 서양화, 한국화, 사진, 공예품 등 문화예술 물품으로 분류된다. 패션 부분은 10착장 내외, 문화예술은 20작품 내외로 수량이 제한된다. 단, 작품 수량은 운영사무국과 협의에 따라 변경할 수 있다. 

 

이번 전시 및 관람은 무료로 진행되며, 작품의 판매를 희망하는 작가는 전시 종료 후 별도로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전시희망 시기가 중복될 경우 내부 심의를 통해 일자가 변경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 및 작가는 펙스코(http://fxco.kr/main/index.asp)에 첨부된 신청서를 이메일(fxco@fxcomall.com)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차 기한은 오는 2월 17일 18시까지며, 2차 모집은 2월 20일부터 모집 마감까지 수시로 진행된다. 전시 문의는 ㈜모라비안앤코 펙스코 사업단(Tel: 053-383-1670 E-mail: fxco@fxcomall.com)으로 하면 된다.

 

대구=오승호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꼼빠니아, 한선화와 함께 한 SS 화보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