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 런칭

패션 벗어나 종합 쇼핑몰로 도약
LF몰서 전 세계 실시간 항공권 검색·예약 가능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1/16 [13:35]

 

㈜LF(대표  오규식, 김상균)가 운영 중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은 전 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를 기념해 LF몰 전용 신용카드와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여행관련 상품을 제안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2000년 패션엘지닷컴으로 출발한 LF몰은 패션 뿐 아니라 리빙,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확장시키며, 라이프스타일 전체를 아울러 약 8,000여 개 브랜드를 판매하는 종합 쇼핑몰이다.

 

이번에 LF몰에서 선보인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여행에서 얻는 즐거움, 지친 일상에 대한 회복 등 인생에서 중요한 삶의 부분인 여행을 LF몰에서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로 기획됐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폭발적인 여행 수요 증가와 맞물려 LF몰 방문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함이다.

 

LF몰 항공권 예약 서비스는 항공권 예약 전문 업체 ㈜와이페이모어(대표 이선애)와 연계한 서비스로 LF몰에서 예약, 발권, 변경, 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날짜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각 항공사별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카드사, 항공사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가격비교 사이트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원하는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malll 신용카드'로 국제선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카드 신규 발급의 경우에는 신청 및 승인완료 후 실물 카드 수령 전에 카드번호만 LF몰에 입력해 결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LF몰은 다양한 혜택의 고객참여 이벤트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새해의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월 31일까지 LF몰 항공권 예약 메인 페이지를 캡처해 서비스 오픈 축하 메시지와 필수 해시태그'#LF몰 #LF몰항공예약서비스오픈 #특가항공권 #여행준비'를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 등 SNS에 게시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참여만해도 LF몰 1천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10명을 추첨해 이마트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추가로 기획전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여행 관련 테마에 맞는 LF몰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가방 ▲여름휴양지룩 ▲겨울휴양지룩 ▲호캉스룩 ▲골프여행 ▲여행뷰티템 ▲여행꿀탬 등 여행을 떠나는 목적과 장소에 맞춰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여행 대상상품 한정 추가로 7% 할인 받을 수 있는 플러스쿠폰도 제공하며 자세한 기획전에 대한 내용은 LF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LF몰은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여행에 대한 카테고리를 신규로 선보이게 되면서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고자 한다"며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행의 핵심 요소인 호텔과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 상품 등 여행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더욱 확장시켜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삼성물산, 여성복 ‘디 애퍼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