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지, 빈폴골프복 입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전인지 프로와 의류협약 계약
전 세계 누비며 모던클래식 캐주얼 골프웨어 알려갈 것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1/11 [11:47]

 

전 세계 골프 팬들로부터 ‘품위 있는’ 선수로 알려진 전인지 프로가 빈폴골프를 입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골프는 지난해 LPGA 상금랭킹 3위, 세계랭킹 8위를 기록한 전인지 선수와 1월 11일 의류 협찬 계약을 체결했다.

 

빈폴골프는 모던 클래식 골프웨어를 컨셉으로, 필드와 일상에서의 끊김 없는 패션 라이프를 조명하며, 다채로운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여성스러운 외모와 아름다운 스윙, 지속적인 기부 등으로 국내외 팬들로부터 ‘품위 있는(Classy)’ 선수로 평가받는 전인지 프로를 통해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인지 프로는 향후 2년간 모든 대회에 참가 시, 빈폴골프가 제공한 의류를 착용한다. 상의 왼쪽 어깨 부분에 빈폴골프가 지난해 새롭게 공개한 로고가 붙는다. 빈폴골프는 자전거바퀴와 홀컵 안의 골프공을 의미하는 2개의 원, 알파벳 B를 조합해 신규 로고를 디자인했다. 기존 자전거 바퀴에서 영감을 받아 골프에 대한 존중과 가치를 담았다.

 

빈폴골프는 전인지 프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차원에서 고객 대상 이벤트 등을 마련할 방침이다.

 

원은경 빈폴사업부장(상무)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선수로 전인지 프로를 선택했다”며 “MZ세대로서 젊은 골퍼들의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전인지 프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는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삼성물산, 여성복 ‘디 애퍼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