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호플러스의 로맨틱한 ‘봄’

‘포에틱 시티(Poetic City)’ 주제로 한 봄 컬렉션 출시
도시 속 낭만적인 이야기, 모던하고 시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룩 선보여

TIN뉴스 | 기사입력 2023/01/10 [10:37]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가 도시의 낭만을 담은 2023년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봄 시즌 컨셉을 ‘포에틱 시티(Poetic City)’로 정했다. 도시 속 낭만적인 이야기를 모던하고 시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컬렉션을 선보였다. 출근, 여가 등 다양한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로맨틱한 무드의 룩을 선보였다. 핑크, 스카이 블루, 버터 옐로 등 파스텔 컬러와 베이지, 그레이 등 실용적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대표 룩으로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셔츠 드레스에 넉넉한 핏의 브라운 재킷을 걸친 유연한 테일러링 룩을 선보였다. 또 아이보리 가죽 집업 재킷과 사틴 소재의 블랙 플리츠 미디 스커트를 조합하고, 베이지 가죽 재킷에 짧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캐주얼한 무드와 로맨틱한 무드를 조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구호플러스는 아우터 맛집 브랜드답게 간절기부터 봄까지 내내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다채롭게 구성했다.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크롭/미디 기장으로 구성한 페이크 레더 재킷, 페미닌하게 해석한 블루종 점퍼 등을 출시했다.

 

올해도 지속되는 Y2K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의 스웻셔츠, 니트, 스커트도 선보였다. 또 이번 컬렉션 컨셉과 봄의 계절감을 담아 밝은 파스텔 컬러의 니트, 드레스, 데님 팬츠 등을 출시했다.

 

이수진 구호플러스 디자인실장은 “올봄 컬렉션은 도시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분위기의 스타일링에 중점을 뒀다”며, “포멀룩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변주하거나 캐주얼 아이템과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조합하는 등 낭만적인 무드를 특히 강조했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삼성물산, 여성복 ‘디 애퍼처’ 런칭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