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테밀라노 전국 프랜차이즈 대리점 모집

런칭 이후 22년 만에 백화점에서 대리점으로 사업영역 확장
비슷한 컨셉 어덜트 캐주얼 대리점에 색다른 컨셉으로 승부

TIN뉴스 | 기사입력 2022/12/01 [13:57]

▲ 몬테밀라노 전국 프랜차이즈 대리점 모집 <사진은 몬테밀라노 당진점>  © TIN뉴스

 

시니어들의 합리적인 브랜드로 2001년 런칭 이후 21년 동안 백화점을 무대로 활동해온 어덜트 캐주얼 몬테밀라노(Monte Milano)가 22년 만에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대리점 모집에 나선다.

 

몬테밀라노는 미국, 중국, 베트남 등에서 도소매를 했으며 2006년부터 서울패션위크를 통하여 패션디자이너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또한 파리, 뉴욕, LA, 베이징, 상하이, 대련, 사천성에서도 한국 대표로 패션쇼 및 전시를 하며 한국패션사업 발전에 기여를 하였으며. 2018년부터는 100여 명의 시니어모델을 내세워 대형패션쇼를 시작해 지금의 시니어모델에 도화선을 지핀 브랜드이기도 하다.

 

창업자이자 수석디자이너인 오서희 대표 디자이너는 “그동안 백화점을 우선시해왔는데 소비자 가격만 봤을 때는 몬테밀라노는 대리점에 적합한 브랜드”라며 “라벨만 가리면 비슷한 컨셉의 어덜트 캐주얼 대리점에 색다른 컨셉으로 출사표를 던지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몬테밀라노는 12월 오픈 매장에 한해 사은품 100개 수량에 대해 무상 공급한다. 대리점 개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상오 부장(010-3223-0863)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문가영, 숏패딩 속 배꼽 노출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