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올리비아하슬러 화보 공개

2022년 겨울 시즌 ‘슈니크(SUNIQUE)’를 제안

TIN뉴스 | 기사입력 2022/11/07 [10:59]

 

패션그룹형지(사장 최준호)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올리비아하슬러’는 11월 7일 전속모델 한지민과 함께 한 2022년 겨울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겨울 시즌 올리비아하슬러는슈니크(SUNIQUE)를 제안한다. ‘SUNIQUE’는 ‘surefashion’+’unique’의 합성어로 ‘유행에 관계없이 안정감 있고 센스 있는 옷차림’을 의미한다. 

 

추운 계절을 맞이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올리비아하슬러가 함께한다는 설명이다. 화려하지 않지만 고아하고 심플한 느낌의 패딩소재 아우터, 모직코트,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슈니크를 완성한 화보들이다. 

 

이번 시즌 화보에서는 한지민이 유니크한 무드의 스튜디오에서 그녀만의 한층 더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한지민은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핸드메이드 코트와 모던한 플라워패턴의 데일리 원피스를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연출했다. 또한 멜란지 브라운의 따뜻한 울 혼방 소재 자켓과 셋업 상품인 간결한 펜슬 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한 화보 컷에서는 페미닌하면서도 고아한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올리비아슬러 관계자는 “이번 시즌 화려하지 않지만 우아하고 심플한 아이템으로 고객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밝고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 캐주얼로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지민은 지난 10월 14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에 출연하고 있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로가디스, 뉴 스타일로 ‘셋업’
1/8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