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중앙회,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

2023 홍보모델선발대회 첫 개최…가입자 또는 가족 지원 가능
1차 서류심사 및 2차 카메라 테스트 등 전문가 심사 통해 최종 선정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9/13 [21:56]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노란우산을 홍보할 새얼굴을 찾는 ‘2023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끼와 재능이 넘치는 노란우산 가입자나 가족(K-POP 꿈나무 등)은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선발된 모델은 2023년도 TV광고 출연 등 노란우산을 널리 알릴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선발대회는 가입자나 가족 홍보 모델이 TV광고 등에 직접 출연토록 해 노란우산이 소기업·소상공인의 친구와 같은 친근한 브랜드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 방법은 9월 13일(화)부터 10월 21일(금)까지 중기중앙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카메라테스트 등 전문가 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한편, 중기중앙회는 올해 노란우산 출범 15주년을 맞아 노란우산의 제도적 장점과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홍보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노란우산 홍보대사로 선정된 개그맨 김준현과 가수 양지은과 함께 홍보서포터즈로 위촉된 소기업·소상공인 모델이 TV광고에 출연하는 등 사업 현장에서 노란우산 특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올해 노란우산 출범 15주년을 맞아 ‘2023 노란우산 홍보모델 선발대회’를 처음으로 개최하는 만큼 가입자나 가족 홍보모델을 통해 노란우산이 많은 소기업·소상공인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주명 모델 발탁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