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헌 옷 기부 캠페인 성료

‘옷캔’과 ‘기부 & TAKE’ 진행… 1,652명 참여
수거된 의류 2,092벌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전달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8/01 [14:11]

▲ ㈜신원 ‘옷캔’과 헌 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 성료  © TIN뉴스

 

㈜신원(대표 박정주)이 의류 나눔 비영리 단체 ‘옷캔(OTCAN)’과 손잡고 진행한 헌 옷 기부 캠페인 ‘기부 & TAKE’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

 

신원은 지난 7월 6일부터 12일까지 고객이 더 이상 입지 않는 신원 여성복(베스띠벨리, 씨, 비키, 이사베이)을 오프라인 매장(베스띠벨리, 씨)에 기부 받고 할인 혜택을 나누는 등 착한 소비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고객 1,652명 참여하는 등 열띤 호응 끝에 의류 2,092벌이 수거됐다. 옷캔은 향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외 소외계층에게 본 의류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신원 관계자는 “올해로 2번째 진행한 ‘기부 & TAKE’ 캠페인을 통해 소외 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부 문화를 독려하고 고객과 함께 온정의 손길을 나눌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이바지하기 위해 다양한 CSR 활동을 이어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원은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8월 11일부터 21일까지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구호플러스’의 가을 판타지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