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파크랜드와 첫 광고 공개

올해부터 새 모델로 발탁…TV CF 및 이벤트 전개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5/02 [12:10]

 

남성복 브랜드 파크랜드가 배우 이승기를 모델로 한 신규 TV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추후 확정) 밝혔다.

 

이번 광고는 2022년부터 파크랜드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이승기를 통해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는 파크랜드의 의지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광고에서 이승기는 특유의 힘찬 모습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면서 힘차게 전진하는데, 이는 파크랜드가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다짐을 연상케 한다. 

 

파크랜드는 이승기와 함께한 TVCF 온에어를 기념해, ‘TV-CF 온에어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크랜드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TVCF를 시청하고 퀴즈를 푼 다음, 자신의 SNS채널 중 하나를 선택해서 파크랜드의TVCF를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이승기가 TVCF에서 착용한 제품(5명) ▲ 커피기프티콘(200명)을 증정한다. 

 

㈜파크랜드 박명규 대표는 “파크랜드는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올해 리뉴얼된 BI(Brand Identity)를 발표함과 동시에 새로운 모델 이승기 씨를 통해 브랜드 화보와 TV광고까지 선보이게 됐다”며“브랜드 로고부터 모델, 패션 스타일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ALL NEW PARKLAND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창립 34주년이 된 파크랜드는남녀 정장부터 캐주얼, 스포츠, 액세서리까지 10여개의 브랜드와 전국 660여개 유통망을 갖춘 국내 의류 산업을 선도하는 패션전문기업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지이크, 성낙진 작가와 두 번째 콜라보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