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타임스퀘어몰에 매장 오픈

오프라인 매장 오픈으로 국내외 온오프 라인 채널 갖춰 공격적 판매 강화
출시 기념 전 품목 20% 할인, 파우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TIN뉴스 | 기사입력 2022/01/06 [13:42]

▲ 오르바이스텔라, 타임스퀘어몰 매장 본격 시동  © TIN뉴스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공격적인 판매전략을 펼치기 위해 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몰 지하 1층에서 고객 대면을 통한 오프라인 판매에 6일부터 돌입한다.

 

오르바이스텔라는 지난해 초 ‘PETA 비건 인증(PETA-Approved Vegan)’ 획득으로 공식적인 비건 패션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집중하고 이를 위해 기존에 주력했던 온라인 판매뿐만 아니라 단독 매장 형태의 오프라인 판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타임스퀘어몰 매장은 코로나 펜데믹에서 n차 백신접종 증가와 감염률 감소로 일상생활의 점진적인 회복을 통한 억눌렸던 소비 폭발에 대응하기 위한 것으로 기존에 진출했던 국내 백화점 팝업스토어 보다 주목도를 높일 수 있도록 꾸몄다.

 

그동안 온라인에 집중했던 오르바이스텔라는 지난달 시프트앤픽(Sift & Pick)’을 통해 진출한 싱가포르 ‘부기스 정션(Bugis Junction)’ 매장과 이번 타임스퀘어몰 진출로 국내외 거점 매장을 운영해 고객 유입의 실질적인 온오프 라인 채널을 갖추게 됐다

 

오르바이스텔라는 타임스퀘어몰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 품목 20% 할인 ▲모든 구매 고객 파우치 사은품 증정(50명 한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방문 인증 시 솝퓨리 친환경 비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동호 오르바이스텔라 사업부 본부장은 “코로나 확산세로 살아나던 소비심리가 위축되고 있지만 타임스퀘어몰 매장을 플레그십 스토어로 자리매김해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 및 국내외 온오프 매장의 공격적인 판매 강화로 위기를 헤쳐 나갈 것”이라며 “고객에게 다양한 비건 핸드백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판매 비중 증가로 매출 향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론칭 초기부터 기존의 동물가죽을 대체하는 소재로 비건 핸드백만 제작한 ‘오르바이스텔라(HEUREUX BY STELLA)’는 ‘행복을 가져다 주는’ 뜻의 불어 ‘HEUREUX(오르)’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하고 있다.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 행복이 닿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최근 친환경 소재 BCI 코튼과 리사이클 나일론으로 제작한 제품을 선보이며 윤리적 소비와 가치소비 중심의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구호플러스’의 가을 판타지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