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디자이너 모집

개별창작공간 제공, 시제품 제작, 홍보마케팅 무상 지원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0/21 [16:41]

▲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GFCS) 7기 입주디자이너 모집  © TIN뉴스

 

경기도 및 양주시 내 우수한 섬유기업과 협업을 통해 국내외 시장진출 확대 및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목표로 하는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이하 GFCS,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215)에서 오는 11월 26일(금)까지 7기 입주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만 18세부터 39세 이하인 창업 5년 이내 패션디자이너 중 의류(특수목적 의상 제외), 액세서리(가방, 구두 등) 디자이너가 모집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 및 2차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입주디자이너로 선정되면 2022년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입주 할 수 있다.

 

입주디자이너는 개별창작공간 제공, 공동시설 지원, 시제품 제작, 국내외 비즈니스 및 유통 지원, 홍보마케팅 지원, 교육 및 컨설팅 등을 무상으로 지원받게 된다.

 

한편, GFCS는 매년 스타디자이너 육성에 앞장서는 등 신진디자이너 양성 최적지이자 국내 대표 인큐베이팅 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올해 스타디자이너로 선정된 4기 양윤아 디자이너(비건타이거)는 GFCS에 입주해 체계적인 인큐베이팅 지원을 받은 결과, 2021 K-패션오디션 대통령상 수상을 시작으로 2022 S/S 서울컬렉션에 입성하였으며, 국내외 패션쇼 및 전시회 참가를 통해 꾸준한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GFCS 입주디자이너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031-850-3980)로 문의하면 된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