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 ‘몬스터즈’와 두 번째 협업

유니버설 스튜디오 캐릭터와 F/W시즌 콜라보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0/18 [17:12]

‘프랑켄슈타인의 신부’

패치 재킷 입은 최수영 화보 공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캐릭터 ‘몬스터즈(Monsters)’와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전개한다.

 

왁과 유니버설 스튜디오 ‘몬스터즈’의 협업은 지난 S/S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런칭 당시 스타일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영 골퍼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F/W 시즌에는 ‘몬스터즈’의 커플인 ‘프랑켄슈타인의 신부(The Bride of Frankenstein)’를 모티브로 왁의 재치 넘치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는 프랑켄슈타인 캐릭터를 재해석한 빅 아트웍이 포인트인 스웨터를 비롯, 변형된 봄버 재킷, 오버 니삭스, 멀티 벨트백 등을 선보인다. 블랙 앤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네온의 그린, 핑크, 퍼플 컬러를 과감하게 매치, 골프웨어는 물론 일상에서 입어도 손색없는 캐주얼 룩 연출이 가능하다.

 

왁은 골프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 컵(The GREEN CUP)’과 촬영한 배우 최수영 화보를 통해 몬스터즈 협업 의상을 활용한 필드 룩을 제안한다. 공개된 화보 속 최수영은 백 라인에 몬스터즈 패치가 장식된 페이크 레더 재킷에 미니스커트를 셋업 코디하고 버건디 컬러 니삭스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빅 아트웍이 프린트된 스웨터에 플리츠 큐롯 스커트를 매치, 멀티 벨트백으로 포인트를 준 뉴 골프 스타일도 눈길을 끈다.

 

왁과 몬스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을 통해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8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과 더카트골프에서 40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꼼빠니아, 한선화와 함께 한 SS 화보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