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인디안 골프라인’ 출시

웰메이드, 가성·가심비 및 활용도 높은 스타일 제안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0/12 [13:48]

미니멀 감성의 모던과 엣지있는 스타일의 디자인

신축성 높은 원사로 스트레치성 우수…활동성 보장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에서 신규 라인 ‘인디안 골프’를 선보인다. 아울러 전속모델 임영웅과 함께 한 바이럴 영상도 공개하며, 본격적인 골프웨어 시장 진출 출사표를 던졌다.

 

‘인디안 골프’는 가성비와 가심비에 중점을 둔 합리적인 골프웨어로 일상과 필드의 경계를 허물며 활용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디자인은 미니멀한 감성의 모던하면서도 엣지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며 블랙, 화이트 컬러의 모노톤을 중심으로 다른 포인트 컬러와 융화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신축성 높은 원사 사용으로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자유로운 활동성도 보장한다.  

 

세정그룹 웰메이드 관계자는 “최근 골프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면서 한 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입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 인기”라며, “실용성을 강조한 웰메이드의 ‘인디안 골프’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기존 고객에게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줄 수 있으며, 동시에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한 일명 골린이에게는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번 FW시즌부터 선보이는 인디안 골프는 아우터, 상의, 하의 등 의류 중심 39종으로 구성되며, 일부 여성 제품도 출시된다.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13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세정몰에서도 판매된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왁, ‘몬스터즈’와 두 번째 협업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