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엔젤스 호보백, 완판 행진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연한 허니제이 가방으로 화제
트렌디한 도시에서 영감 받아 편안함과 스타일 동시에

TIN뉴스 | 기사입력 2021/10/06 [16:26]

▲ 스트레치엔젤스X스트릿 우먼 파이터 허니제이 호보백  © TIN뉴스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에서 허니제이(본명 정하늬)가 선보인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의 호보백이 프로그램 인기와 함께 완판됐다.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의 호보백은 트렌디한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한 가방으로 어깨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속가능한 패션을 고려해 다양한 친환경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현명한 소비를 지향하는 2030대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반영했다.

 

이번 완판은 음악전문채널 엠넷(Mnet)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 방송에 출연한 허니제이의 인터뷰 속 가방이 화제가 된 후 스트레치엔젤스의 호보백으로 밝혀지며 세운 기록이다.

 

스트레치엔젤스 측은 완판 신화를 만들어준 허니제이를 위해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에 초청하고 허니제이만을 위한 신나는 프라이빗 쇼핑 시간을 마련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스트레치엔젤스 마케팅 담당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속 허니제이의 인기와 파급력에 놀랐다”며 “추후 계절감이 돋보이는 컬러와 소재를 활용한 호보백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이며 스트레치엔젤스만의 독특한 감성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허니제이가 스트레치엔젤스 매장에 방문한 영상은 지난 4일 허니제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티저 영상이 업로드됐으며, 본편은 6일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치엔젤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매장 방문 시 허니제이의 친필 싸인이 담긴 호보백을 만날 수 있으며, 자사몰 및 무신사 등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호보백을 만나볼 수 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의 호보백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왁, ‘몬스터즈’와 두 번째 협업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