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효과로 에피그램 판매 호조

모델 정호연 입은 의상 연이어 리오더 진행
코듀로이 베스트 판매율 98% 사실상 완판
정호연 착장 아이템 1~2주만에 인기 급상승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9/30 [16:13]

▲ 에피그램 모델 정호연은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인기와 맞물려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에피그램은 이번 시즌 배우 정호연을 모델로 발탁, 지난 17일과 24일 코오롱몰 온라인 기획전에서 착장 아이템을 대거 선보이며 눈에 띄는 판매율을 기록했다. 정호연은 오징어게임에서 참가자 67번인 강새벽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다.

 

이 기획전에 소개된 에피그램 여성복 20개 아이템 중 7개는 판매가 크게 오르며 리오더에 들어갔다. 특히 ‘코듀로이 베스트’는 이미 판매율 98%로 사실상 완판을 기록, 바로 리오더를 진행했다.

 

아직 계절상 이르다고 할 수 있는 후드 롱 퀼팅코트 역시 이미 원활한 판매가 지속되고 있어 리오더 진행을 일찌감치 결정했다.

 

리오더 진행 여부는 초기 판매 반응을 중심으로 다양한 요소를 함께 고려하여 결정하는데, 이번 정호연의 착장 아이템은 판매 시작 1~2주만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긴급하게 리오더를 진행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에피그램 관계자는 “에피그램은 지난 SS시즌부터 여성복의 스타일 수와 물량 모두를 조금씩 늘리면서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며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배우 정호연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에피그램의 스타일이 만나면서 여성 아이템의 지속적인 판매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 코오롱FnC 에피그램 스테디컬렉션 베스트 정호연 착장샷  © TIN뉴스

 

▲ 코오롱FnC 에피그램 스테디컬렉션 베스트 정호연 착장샷  © TIN뉴스

 

▲ 코오롱FnC 에피그램 스테디컬렉션 베스트 정호연 착장샷  © TIN뉴스

 

▲ 코오롱FnC 에피그램 정호연 착장샷  © TIN뉴스

 

▲ 코오롱FnC 에피그램 정호연 착장샷  © TIN뉴스

 

▲ 코오롱FnC 에피그램 정호연 착장샷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