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신민아 백 인기

쿠론, 브랜드 뮤즈 출연한 드라마 제작지원
‘밀라 레이디’ 2차 리오더에 예약 판매 호조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9/28 [19:31]

▲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속 신민아가 착용한 쿠론의 밀라 레이디 백  © TIN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여성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배우 신민아가 출연하는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제작 지원한다.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신민아(윤혜진 역)와 만능 백수 김선호(홍두식 역)가 사람 냄새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로맨스물이다.

 

드라마는 훈훈한 이야기 전개로 힐링 에너지를 전달하며 최근 수도권 기준 평균 시청률 12.4%, 최고 14.5%를 돌파,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쿠론은 브랜드 뮤즈인 신민아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해당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선다. 특히 ‘갯마을 차차차’ 4화에서 신민아가 과일 바구니와 와인을 들고 김선호의 집을 방문하는 장면, 5화 방영분에서 초등학교 양치교육 후 바닷가로 향하는 에피소드에서 등장한 ‘신민아 가방’에 대한 관심이 쇄도하고 있다.

 

이 장면에서 신민아가 착용한 숄더백은 쿠론의 밀라 레이디(Milla Lady) 백으로 알려졌다. 밀라 레이디는 잔잔한 물결 느낌의 엠보 가죽이 적용된 레트로 디자인이 특징으로, 숄더 형태와 더불어 크로스로도 착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드라마 방영 이후 해당 제품은 2차 리오더까지 모두 소진, 예약 판매까지 고려하면 약 3000개 가량의 판매 호조를 기대하고 있다.

 

쿠론 관계자는 “극중 의사 역할에 맞는 신민아의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과 쿠론의 클래식한 감각이 잘 맞아떨어졌다”며 “제작지원을 통해 밀라 레이디 백 이외에도 장면에 어울리는 다양한 가방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밀라 레이디백 외에도 ‘갯마을 차차차’ 속 신민아가 착용한 가방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공식 인스타그램, 전국 쿠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속 신민아가 착용한 쿠론의 밀라 레이디 백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왁, ‘몬스터즈’와 두 번째 협업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