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와 폴라로이드 협업

커스텀멜로우 온라인 라인 ‘세드스마일. 콜라보 컬렉션 출시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9/13 [10:24]

‘레인보우 새드스타일’,

MZ세대 취향 저격 아이템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의 온라인 주력 라인 ‘새드스마일’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과 컬래버레이션한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새드스마일과 폴라로이드 스타일 두 브랜드가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기 때문에 가능했다. 소위 ‘웃픈’ 감정을 위트 있게 풀어내는 새드 스마일이 일상 속 긍정적인 에너지를 기록하는 폴라로이드가 만나 협업의 스토리까지 완성하게 된 것.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컬렉션은 로고부터 협업을 표현해냈다. 새드스마일의 울고 있는 스마일 로고에 폴라로이드의 풍성한 컬러가 결합하여 알록달록한 새로운 로고로 탄생했는데, 이는 MZ세대의 호기심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아이템은 스웻셔츠, 코듀로이 셋업 등 의류 12종과 비니, 크로스백 등 액세서리로 구성했다.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레인보우 새드스마일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사용하거나, 사진을 찍을 때 외치는 세이 치즈(Say Cheese)를 자수로 활용하는 등 두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반영하는 디테일을 유감없이 적용했다.

 

새드스마일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코오롱몰(www.kolonmall.com)과 폴라로이드 공식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무신사, 29CM, 서울스토어 등 온라인 편집숍에서 만날 수 있으며, 쿠팡과 카카오톡선물하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또한, 새드스마일은 이번 협업을 기념하여 9월 17일부터 10월 중순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커스텀멜로우 매장 앞 보이드 존에서 한시적으로 전시 및 판매 진행할 예정이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A부터 Z까지 총망라
1/9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