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ZAC, 뉴 컨셉 라인 Y-STYLE 런칭

세련된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추석 기념 프로모션 진행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9/09 [09:41]

▲ YEZAC(예작), 뉴 컨셉 라인 Y-STYLE(와이스타일)런칭   © TIN뉴스

 

패션전문기업 형지I&C의 프리미엄 남성셔츠 브랜드 예작이 2021 F/W 시즌 트렌드를 리드할 Y-STYLE (와이스타일)라인을 런칭한다고 9일 밝혔다.

 

예작(YEZAC)의 뉴 컨셉 라인인 Y-STYLE은 언제, 어디서나 포멀과 캐주얼 연출이 가능한 에센셜 라인으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예작의 셔츠는 캐주얼TPO의 부상으로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에센셜 라인의 필요성 부각으로 화려함보다는 정제되고 세련되며 심플한 디테일 디자인 셔츠로 제작되었다.

 

또한, Y-STYLE은 한국적 이미지를 미니멀 스포티즘 트랜드에 맞춰 새로운 로고디자인을 선보이며, 4가지 로고 디자인을 활용 커프스 및 카라 디테일 디자인과 프린트, 자수 아트웍 디자인, 컴포터블 져지 프린트 셔츠 등을 출시한다.

 

예작의 디자인 담당자는 “유연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편안하고 세련된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을 선보였다”며 “젠틀하고 스마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활용도가 높아 손이 자주 가는 옷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런칭과 추석을 맞이해 예작의 Y-STYLE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캐나다 친환경 천연세제를 증정할 계획이다. 예작의 Y-STYLE은 전국 백화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A부터 Z까지 총망라
1/9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