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F/W시즌 아우터류 강화

윈드체이서‧나이트하이커 등 스테디셀러와 함께 플리스‧미드다운 보강
공효진‧류준열 ‘어떤 계절이 와도’ 키워드로 캠페인 화보 및 영상 공개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9/06 [12:21]

▲ 코오롱스포츠가 ‘어떤 계절이 와도’를 키워드로 선보인 21 F/W 캠페인 화보(류준열 컷)  © TIN뉴스

 

코오롱인더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스테디셀러는 물론 겨울 간절기에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플리스, 미드다운(mid-douwn)류를 대폭 보강하는 등 21 F/W시즌을 맞아 아우터류 상품군을 강화한다. 

 

코오롱스포츠는 그동안 윈드체이서, 나이트하이커 등 가을 간절기에 일상과 아웃도어 어디서나 입을 수 있는 재킷류를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또 겨울 시즌에는 코오롱스포츠의 대표 아이템인 ‘안타티카’로 기술력 높은 코오롱스포츠의 이미지를 각인시켜왔다. 

 

코오롱스포츠는 이런 스테디셀러들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는 한편, 극한의 추위가 줄어드는 최근 겨울 날씨를 반영해 플리스 소재의 상품은 베스트부터 리버시블 점퍼, 긴 길이의 코트류까지, 20년도 대비 스타일수 125% 증가, 물량은 3배 이상 준비했다. 

 

또한 가볍고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보온력을 적정 수준까지 보장하는 미드다운류가 지난해부터 주목받고 있는 추세에 맞춰 업라이트, 쿠치다운, 뉴볼룸, 스노우문 등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 순차적으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

 

▲ 코오롱스포츠가 ‘어떤 계절이 와도’를 키워드로 선보인 21 F/W 캠페인 화보(류준열 컷)  © TIN뉴스

 

이번 시즌에도 배우 공효진, 류준열과 함께한 코오롱스포츠는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을 통해 브랜드의 달라진 이미지를 표현한다. ‘어떤 계절이 와도’를 키워드로 한 이번 캠페인은 떨어지는 낙엽 속에서 계절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으로 어떤 날씨라도 코오롱스포츠와 함께 라면 온전히 아웃도어를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코오롱스포츠 박성철 브랜드 매니저는 “코오롱스포츠는 이미 다양한 아우터류를 선보이고 있으며, 날씨에 따라 유용하게 입을 수 있도록 세밀하게 시즌을 계획해왔다”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매일 손이 가는 아우터를 제안하기 위해 미드다운과 플리스 라인을 보강했다”면서 “하반기에도 고객에게 한층 더 다가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코오롱스포츠가 ‘어떤 계절이 와도’를 키워드로 선보인 21 F/W 캠페인 화보(류준열 컷)  © TIN뉴스

 

▲ 코오롱스포츠가 ‘어떤 계절이 와도’를 키워드로 선보인 21 F/W 캠페인 화보(류준열 컷)  © TIN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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