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힙플에 레트로 오락실 등장

럭키마르쉐, 테트리스™와 협업한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7/12 [11:10]

레트로 무드를 살린 오락실 콘셉트

…7월 8일부터 28일까지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유니섹스 영 캐주얼 브랜드 ‘럭키마르쉐(Lucky Marché)’가 클래식 게임의 대명사 테트리스™(TETRIS®)와 협업해 7월 8일부터 28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 한다.

 

럭키마르쉐의 팝업스토어는 MZ세대의 마음을 공략할 인스타그래머블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 레트로 무드를 살린 ‘오락실’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추억의 캡슐 뽑기 기계를 활용한 럭키드로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한 공간에서 티셔츠, 볼캡, 미니백 등 쿨한 그래픽이 더해진 럭키마르쉐 x 테트리스™의 데일리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콜라보레이션 제품 구매 시 10% 할인 및 마스킹테이프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방문객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입장 인원 제한은 물론 전자출입명부(QR코드) 작성 및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운영된다.

 

한편, 럭키마르쉐는 최근 2021년 핫서머 시즌을 겨냥해 테트리스™와 손잡고 선명한 색상과 블록 그래픽을 활용해 유니크한 데일리 웨어를 공개했다. “YOU DID IT. YOU ARE AMAZING!”을 슬로건으로 다채로운 컬러의 티셔츠, 팬츠, 드레스, 액세서리까지 스타일링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특히 테트리스™가 가진 고유의 감성을 재해석, 제품 곳곳에 브랜드의 엠블럼과 올빼미, 사과 등의 그래픽을 픽셀화하여 풀어내는 위트를 더해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꼼빠니아, 한선화와 함께 한 SS 화보
1/5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