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백화점 진출

롯데百 본점 팝업스토어 전개… 선인장 가죽 신상품 단독 전시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7/09 [14:34]

▲ 롯데백화점 본점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팝업스토어  © TIN뉴스


팝업스토어 진출 기념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방문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 및

오프라인 매장 추가 확대 검토 

 

KBI그룹에서 전개하는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고객들이 실제 핸드백 제품을 경험해 제품관련 궁금증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을지로 소재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 7월 9일부터 22일까지 14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올해 초 ‘PETA 비건 인증(PETA-Approved Vegan)’ 획득으로 공식적인 비건 패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더 공고히 한 오르바이스텔라는 온라인 쇼핑만으로는 한계가 있던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위해 이번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계획했다.

 

이번 진출을 기념해 팝업스토어에서 ▲신상품 단독 판매 및 전 제품 15%할인 ▲모든 구매 고객 파우치 사은품 증정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방문 인증 시 솝퓨리 친환경 비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 동물가죽 또는 합성가죽의 친환경적이고 동물 친화적인 대안인 선인장 가죽(Cactus Leather)  © TIN뉴스

 

특히, 새로운 비건가죽 소재인 선인장 가죽으로 제작된 핸드백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귀여운 선인장 화분을 증정한다.

 

동물가죽 대체소재인 합성피혁이나 친환경 소재 BCI 코튼을 이용해 비건(VEGAN) 핸드백을 출시한 ‘오르바이스텔라(HEUREUX BY STELLA)’는 ‘행복을 가져다주는’ 뜻의 불어 ‘HEUREUX(오르)’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하고 있다.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 행복이 닿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2021년 한해 동안 시판 중인 제품을 대상으로 판매금액의 2%를 모아 적립목표금액 3천만원 달성 시 2022년 1월중 동물보호기관에 적립금액을 후원금이나 물품으로 기부하고 향후 동물을 위한 각종 이벤트와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 진출로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다양한 피드백과 평가를 받을 것”이라며 “매장 방문 고객들의 제품 체험 반응에 따라 추가적인 매장 확장을 모색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디스커버리 ‘고윤정 크롭 티셔츠’
1/4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