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쇼핑에 음악을 더한다

6월 7일 지니뮤직과 상호협력 MOU 체결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6/09 [13:11]

지니뮤직과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융합 마케팅 전개

7월말부터 신세계백화점과

지니뮤직 모바일 앱에 각사 전용관 오픈

 

 

신세계백화점이 지니뮤직과 손잡고 쇼핑에 음악으로 시너지를 더한다.

㈜신세계(대표 차정호)는 6월 7일 지니뮤직 본사에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앞으로 협업을 통해 ▲모바일 앱 상호 기업 브랜드 페이지 운영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기반 공동 라이브 행사 ▲음악 등 엔터테인먼트 디지털콘텐츠 공동 제작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융합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7월 말부터 신세계백화점과 지니뮤직 모바일 앱에서는 각 사의 전용관을 만날 수 있다. 신세계 앱에서는 지니뮤직 월별 뮤직 테마를 선정하여 플레이리스트, 매거진, 영상 등을 선보인다. 또한 지니 앱에는 음악과 연계된 월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 신세계백화점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신세계는 경기점과 대구점 문화홀을 ‘지니홀’로 브랜딩하고 정기적으로 콘서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앱 내 라이브와 연계된 온택트 라이브 공연으로도 동시 송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백화점 오프라인 공간을 활용한 팝업 행사, 신인 아티스트 인큐베이팅 프로젝트 공동 진행, 옥상정원 미니콘서트 등 점포 내 유휴 공간을 활용하여 고객과 음악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을 준비 중이다.

 

신세계백화점 영업본부장 임훈 부사장은 “신세계와 지니뮤직이 만나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보여줄 것”이라며 “쇼핑과 음악 등 각 분야에서 가진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시너지를 발휘하겠다“고 전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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