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Fa CEO 비즈니스 스쿨 12기 입학

25명 교육생, 7개월 교육과정 진행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4/08 [20:35]

 

제12기 Tex+Fa CEO 비즈니스 스쿨이 입학식을 시작으로 7개월에 걸친 교육과정에 들어간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이상운)는 4월 8일 섬유센터에서 25명의 교육생, 선배 졸업생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을 진행했다.

 

입학식에서는 섬산련 김기준 부회장의 환영사와 김용구(신영화성㈜ 대표) 총원우회 회장의 축사 등을 비롯하여 최근 섬유패션업계 화두인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DX)을 주제로 건국대 박창규 교수의 ‘디지털전환 시대에 섬유패션산업의 미래와 대응’ 특강이 진행됐다.

 

동 과정은 7개월 동안 섬유패션업계의 경영자들에게 경영전략, 리더쉽, 마케팅, 인문학 등 교육과정을 통한 재충전 기회를 제공하며, 각계 명망 있는 인사의 초청 강연과 섬유패션업계에 종사하는 선배 졸업생들과 함께 하는 열린 강좌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알찬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또한 원우 기업 소개, 기업현장 방문 등 타 스트림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소중한 만남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신소재 개발, 스트림간 협업, 해외 공동 마케팅 등과 같은 실제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다.

 

「Tex+Fa CEO 비즈니스 스쿨」은 현재 1기∼11기까지 총 348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 후에도 섬유패션 비즈니스의 협력 파트너나 조력자로서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있다.

 

김성준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NFL, 간절기~여름용 ‘썸머 컬렉션’
1/5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