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리퍼블릭, 신세계서 단독 런칭

비대면 소비 트렌트 맞춰 온라인 전용 브랜드 위주

TIN뉴스 | 기사입력 2021/02/28 [05:50]

신세계인터내셔널, S.I빌리지 통해

2040 고객 확보 및 자사몰 경쟁력 강화

 

 

미국 Gap Inc.의 패션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이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장재영)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한국에 공식 런칭한다.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추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운영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바나나 리퍼블릭을 통해 합리적 럭셔리 제품을 찾는 20대~40대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바나나 리퍼블릭은 편안하면서 실용적인 캐주얼웨어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실내에서뿐만 아니라 가까운 거리로의 외출 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했다.

 

여성 제품은 집이나 동네에서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클래식 캐주얼웨어로 선보였다. 하늘하늘한 롱 원피스부터 편안한 티셔츠, 점퍼, 데님 팬츠 등이다. 남성 제품은 고급스러우면서 활용도 높은 캐주얼 스타일로 기본 면 티셔츠와 피케 셔츠, 프렌치테리 맨투맨 티셔츠, 치노 팬츠 그리고 기능성 소재 폴로 티셔츠와 팬츠도 출시된다.

 

특히, 환경 친화적이고 지속가능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눈에 띈다. 천연섬유나 자연 친화적 방법으로 생산한 소재를 남녀 컬렉션 전반에 사용했으며, 자연 염색 기법을 사용한 오가닉(유기농) 면 소재의 카디건, 티셔츠와 팬츠 제품 등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바나나 리퍼블릭이 에스아이빌리지 전용 브랜드로 런칭한 만큼 자사몰의 경쟁력이 한층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포토뉴스
‘구플’이 미리 본 ‘여름’
1/4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