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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유통
‘위드인24 X 올스튜디오스’ 상생 특별전
하남 스타필드 개점 4주년 기념 팝업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20/09/15 [15:49]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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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ICT융합 개인맞춤형 의류매장 ‘WITHIN24+ALLSTUDIOS’ 개점 4주년 상생 특별전 © TIN뉴스

 

 

ICT융합 기술 패션산업 접목 새로운 방향 제시

ICT기반 개인 맞춤 의류 제조·판매 상업화 시도

 

금년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성윤모)의 지원으로 ㈜밀앤아이(대표 명유석)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패션테크 맞춤형 의류 체험매장인 ‘위드인24(WITHIN24)+올스튜디오스(ALLSTUDIOS)’가 9월 14일(월)~20일(일)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시즌오프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상생을 주제로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합리적인 만남의 장으로 특별히 개최된 이번 시즌 오프 행사에서는 국내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 브랜드 7개 ▲엑스와이(김학선) ▲토새(한현주) ▲와이리로버(고우리) ▲린전(전혜린) ▲프레노서울(이서윤) ▲블라13(정윤철) ▲비건타이거(양윤아)의 트렌디한 의류를 개인 맞춤으로 만나 볼 수 있다.

 

K-패션 신진디자이너들의 협업 상품군은 이번 시즌 제작된 여름 상품부터 전년 시즌의 겨울 아우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올해 시즌오프 상품의 경우 전 품목 50%로, 지난 시즌 상품의 경우 70%의 파격적인 할인율로 각각 판매되며, 또한 29,000/39,000원의 균일가 구성으로 소비자의 만족감을 고취할 예정이다.

 

▲ ICT융합 개인맞춤형 의류매장 ‘WITHIN24+ALLSTUDIOS’ 개점 4주년 상생 특별전  © TIN뉴스

 

위드인24+올스튜디오스는 이번 시즌부터 8인의 디자이너를 추가 영입하여 추동 상품에 주력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 팝업 행사와 함께 본 매장에서는 15인의 디자이너들의 추동 상품들이 입고되어 가상 피팅과 커스터마이즈(개인 맞춤)가 활발하게 진행 중이다.

 

금년 4월에 재오픈한 위드인24+올스튜디오스는 초고속 개인 맞춤형 의류 생산 시스템으로 의류제조, 원부자재, 유통 등 패션에 필요한 모든 것이 집적화된 동대문이 패션 하이테크 중심지로 발돋음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 두타몰 2층에 오픈한 ICT 기술과 패션이 접목된 ‘위드인24+올스튜디오스’  ©TIN뉴스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이너 의류에 패션 ICT 기술과 개인 수요자 맞춤을 결합하여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위드인24+올스튜디오스는 3D 가상피팅 시스템을 쉽고 자유롭게 피팅하고, 3D 디자인커스텀을 통해 원하는 컬러와 소재로 디자인 선택이 가능한 국내 최초의 소비자 체험·판매 매장으로 동대문 두타몰 2층에 자리하고 있다.

 

이번 하남스타필드 시즌오프 행사는 초고속 맞춤 서비스에 관심 있는 업계와 일반 대중들에게 패션테크 맞춤형 의류 생산 시스템을 직접 선보이고 상용화의 비젼을 제시하여 관련 산업에서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김상현 기자 tinnews@ti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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