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패션&유통
시니어스타협회, 무료 촬영회 개최
7월 6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나도 시니어 모델?’
기사입력: 2020/06/24 [13:39]  최종편집: TIN 뉴스 이 기사 후원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TIN뉴스

 

▲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촬영회 ‘나도 시니어 모델?’을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한다.  © TIN뉴스

 

참가자 전원에 화보 촬영, 모델 기본 교육 진행

 

새로움을 찾는 액티브 시니어들에게 생동감과 자긍심을 찾아 주기 위한 특별한 행사가 개최된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회장 김선)는 시니어 모델 촬영회 ‘나도 시니어 모델?’을 7월 6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0세 시대에 지금까지 반평생 이상을 자신의 의지와 다르게 평범하게 살아온 시니어들에게 묻혀 있던 끼와 정체성을 끌어내기 위해 기획됐다.

 

장기봉 협회 시니어 예술감독은 “한국 역사상 전무후무한 출생률을 기록한 베이비부머 세대는 현재 인구의 20%를 차지하고 국민 소득 2000불에서 지금의 3만불 시대를 만들어낸 주역들”이라며 “여전히 국내 정치, 경제, 문화, 예술 부문에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면서도 ‘끼인 세대’, ‘주목받지 못하는 세대’로 시선 밖에 머물고 있다”면서 “이런 그들에게 희망의 분출구를 마련해 주려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선 회장은 “교사 생활 35년을 뒤로 하고 인생 2막에 모델과 배우로 성공한 내 삶을 토크쇼 형태로 풀어내며 공감의 장으로 만들어 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협회 전속 사진작가 이경구씨가 참여자들의 화보 촬영을 맡고 슈퍼모델 출신 이은영 강사가 모델 포즈 및 바른 걸음과 기본 워킹을 위한 참가자 개인별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협회 소속 모델들의 참여로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방침을 철저히 따라 참여자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잠재력을 갖춘 미래의 시니어 스타를 발굴하고 행사가 끝난 뒤에는 참가자들에게 개인 화보 촬영 사진과 한국시니어스타협회 시민 모델 증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는 협회 홈페이지(http://한국시니어스타협회.com)나 전화로 문의하면 되며 참가비용은 없다.

 

한편 한국시니어스타협회는 3대가 함께하는 세대 공감 행사와 해외 주요 공연을 통해 우리나라 문화 예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나아가 협회가 제작한 연극 및 영화 출연 등 다양한 실전 경험을 통해 소득 창출은 물론 시니어 문화 예술 분야를 변두리에서 중심으로 끌어올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장유리 기자 tinnews@tinnews.co.kr

 

 

▲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촬영회 ‘나도 시니어 모델?’을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한다.  © TIN뉴스

 

▲ 한국시니어스타협회가 촬영회 ‘나도 시니어 모델?’을 일산 호수공원에서 개최한다.  © TIN뉴스



 

 

섬유패션산업 발전과 함께하는 경제전문 언론 TIN뉴스 구독신청 >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TIN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포토뉴스
코치, 스포티한 Pre Fall 컬렉션 공개
1/8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